NETGEAR KOREA Support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



넷기어 코리아 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센터 : 0079-8611-0045
고객지원센터 : (무료해외전화, 한국어 상담원)

알림 : 일부 유선 전화에서 해외발신차단 설정이 되어 있을 경우 통화연결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 경우 핸드폰으로 통화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 서비스

서비스 시간

-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시)

- 공휴일은 고객지원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항목

- 제품의 초기 설치의 기술지원 서비스

- 제품 구매자를 위한 제품 설명 및 네트워크 디자인 상담

- 제품 교환을 위한 RMA 판정 및 RMA 번호 부여

- 제품 등록 및 고객데이터 베이스 관리 서비스

 

고객지원 서비스를 위해서는 웹 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에서 사용자 및 제품 등록이 필요합니다.

고객지원 서비스를 위해서는 해당 제품의 시리얼 번호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A/S 및 교환정책

넷기어 전제품 A/S 및 교환 정책

      1. 넷기어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합니다. 0079-8611-0045 (수신자부담, 무료해외전화)

      2. 제품 교환 판정 및 제품 교환 번호 부여

           신제품 교체 판정(DOA : Dead On Arrival)

           제품 구매 시기가 1개월 이내인 제품 불량 시 필히 구매 영수증 지참 및 아답터 등

           부속품 반납 시 신제품으로 교환

           수리 제품 교체 판정(RMA : Return Materials Authorization)

           제품 구매 시기가 1개월 이상인 지난 제품 고장 시 이미 수리 완료된 정상 제품 본체만 교환

      3. 제품 교환 번호를 기재하여 교환할 제품의 발송

           넷기어 용산 A/S 센터 직접 방문 시 제품 상태 확인 후 당일 교환 처리

           넷기어 용산 A/S 센터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213-12 한강현대하이엘 203호

           무료전화 0079-8611-0045 (수신자부담, 무료해외전화)

           용산 A/S 센터 직접 방문이 어려운 경우 택배를 통한 교환 처리

           넷기어콜센터 0079-8611-0045(수신자부담, 무료해외전화)번으로 통화 후 불량 제품 택배 발송

           - 입고 비용 : 고객 부담

           - 출고 비용 : 넷기어 부담

           - RMA 번호가 없는 제품 또는 하자가 없는 제품 입고 시 입출고 비용 모두 고객 부담

      4. 교환용 정상 제품 택배 발송

      5. RMA 진행 현황 온라인 조회

      ※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과실(외형파손,분해등), 자연재해(낙뢰, 천둥번개등)

 

제품의 교환 절차는 보통 3~4일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제품 교환 번호(RMA 번호)가 없는 경우 물품은 수신자 부담으로 반송됩니다.

단종 된 제품의 경우는 같은 성능의 타 제품으로 대체 교환될 수 있습니다.

 

 

넷기어 A/S 관련 유의사항

보증 범위에 해당하려면 NETGEAR 제품을 공인된 NETGEAR 대리점에서 구입해야 합니다.

Lifetime Warranty 비즈니스 제품의 경우, 제품 보증은 최초 구매자만을 대상으로 하며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구입 증명이 필요합니다.

국내 정식 수입/유통 제품이 아닌 해외 직구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 서비스를 하지 않습니다.

고객지원센터와 기술상담 및 제품 이상 증상에 관한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제품의 시리얼 번호가

  필요합니다.

기술 지원 팀과 통화를 하시면서 제품이 최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는 방안을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의 기술 지원 팀이 제품의 하자를 판정하는 경우에 한해서 제품 교환에 필요한 인증번호를

  부여합니다.

제품을 발송하기 앞서서, 반드시 넷기어 고객지원센터에서 제품 교환 인증 (RMA)번호를 부여 받으셔야

  합니다.

넷기어는 구입하신 제품에 관하여 환불을 하지 않으며, 상위 제품으로의 업그레이드를 권유하지 않습니다.

환불은 구입처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증 기간을 증명하기 위하여 구입시 영수증을 준비하십시오. 별도의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제품의

  제조일을 기준으로 보증 기간을 적용합니다.

RMA* 번호가 포함된 Email을 받으신 경우에는 해당 메일을 프린트 하시어 수신처의 주소로 사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제품을 포장한 박스의 외부와 내부에 RMA 번호를 기입해 주시는 경우에는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만일 위의 방법을 제외한 기타 방법으로 제품이 도착하는 경우에는 제품은 수신거부로 반송되거나

  수신자 부담으로 재 배송이 됨을 유의하십시오.

 

기타 교환 정책에 관한 문의는 넷기어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RMA: Return Materials Authorization: 제품 교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소비자 품질보증(Warranty) 정보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 안에 불량 및 결함 발생 시, 당사에 의해 제품 수리 혹은 해당 제품으로 또는 그에 상응하는 대체 제품으로 무상 교환됩니다.

 

(1) 불량 제품을 당사에서 공지한 해당 서비스센터(0079-8611-0045, 수신자부담/무료해외전화)로 발송해야 합니다.

(2) 당사 요청 시, 제품을 처음 구매한 구매 날짜를 증명하는 영수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모든 절차 완료 후, 수리 및 교환 제품은 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교환 제품은 이미 수리가 완료된 제품(Refurbished Products)이거나 수리가 완료된 부품을 내장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사의 판정에 의해 해당 제품의 불량 및 결함이 선적, 운송, 저장, 사고 및 오용으로 인해 발생되었거나 제품 매뉴얼상 지침을 따르지 않아서 생긴 경우, 본인이 제품을 임의적으로 조작하여 발생하였을 시, 또는 제품의 고유 시리얼번호가 제거되거나 손상되어 알아보기 힘든 경우에는 이 품질보증 제도가 적용되지 않음을 양지바랍니다.
또한 당사가 아닌 어떤 다른 업체 및 개인에 의해 수리되었을 경우에도 이 품질보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품질보증 규정 아래 당사의 최대 책임 한도는 품질 보증 기간 안에 있는 해당 제품의 구매 금액 이하로 제한됩니다.

 

불량 및 결함 제품 반송 전에 고객 및 제품을 판매한 리셀러는 반드시 당사로부터 RMA(Return Materials Authorization) 번호를 부여 받아야 합니다.

또한 모든 불량 및 결함 제품은 원칙적으로 운송료를 사용자가 부담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법에 의해 명시되거나 특별 합의 사항에서 명시된 경우가 아닌 이상 위에서 명시한 당사의 품질보증 및 수리절차는 어떤 예외상황을 두지 않는 독점적 권한을 지니며 모든 다른 구두 혹은 문서화된 직접, 간접 조항들을 대신하게 됩니다.

이 품질 보증 제도는 상품성에 대한 보증, 특정 목적을 위한 적합성 여부, 제3자의 권리 침해 여부에 대해 절대 보증하고 있지 않음을 양지바랍니다.

당사는 어떠한 피해 및 손실 가능성 여부를 사전에 고지 받았다 하더라도 어떤 경우에도 제품의 사용 및 결함으로 인한 피해, 이익 및 매출액, 대체 제품의 원가 손실 등 어떤 특정 우발 혹은 그 결과로 생긴 직접 및 간접 피해에 대해 어느 누구에게도 책임지지 않음을 양지 바랍니다.

 

위 정보는 이미 수리된 제품(Refurbished Products)에는 적용되지 않고 오직 신제품에만 적용됨을 다시한 번 알려드립니다.

 

 

Consumer Warranty Information

Should a product fail to perform within the warranted period, it will be repaired or replaced with the same or functionally equivalent product by NETGEAR, at its discretion, free of charge provided you:

 

(1) Return the failed product to a NETGEAR designated repair facility with shipping charge prepaid, and

(2) Provide NETGEAR with proof of the original date of purchase.

 

Repaired or replacement products will be returned to you with shipping charges prepaid.

 

Replacement products may be refurbished or contain refurbished materials. If NETGEAR, by its sole determination, is unable to repair or replace the defective product, it will refund the depreciated purchase price of the product.

 

This warranty does not apply if, in the judgement of NETGEAR, the product fails due to damage from shipment, handling, storage, accident, abuse or misuse, or if it has been used or maintained in a manner not conforming to product manual instructions, has been modified in any way, or has had any serial number removed or defaced.

Repair by anyone other than NETGEAR or an approved agent will void this warranty. The maximum liability of NETGEAR under this warranty is limited to the purchase price of the product covered by the warranty.

 

Prior to returning any defective product, the end customer or the reseller from whom the end customer originally purchased the product must obtain a Return Materials Authorization (RMA) number from NETGEAR.

All defective products should be returned to NETGEAR with shipping charges prepaid. NETGEAR will not accept collect shipments.

 

Except as specifically provided in this agreement or as required by law, the warranties and remedies stated above are exclusive and in lieu of all others, oral or written, express or implied. Any and all other warranties, including implied warranties of merchantability, fitness for a particular purpose and noninfringement of third party rights are expressly excluded.

NETGEAR shall not under any circumstances be liable to any person for any special, incidental, indirect or consequential damages, including without limitation, damages resulting from use or malfunction of the products, loss of profits or revenues or costs of replacement goods, even if NETGEAR is informed in advance of the possibility of such damages.

 

**Information on this page apply only to new products and NOT for refurbished products that no product serial numb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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